2019. 1. 게이밍 마우스 순위에 대해 알아보자
- 카테고리 없음
- 2019. 1. 17. 13:26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1월을 기준으로 한 게이밍 마우스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쟁 나가는 군인에게 무기가 중요하듯 게이머에게는 마우스와 키보드가 생명인데요. 요즘 FPS 게임들이 인기를 끌면서 특히 마우스와 키보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이머들이 더욱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10만원을 넘는 마우스나 키보드를 이용하는 게이머들이 심심찮게 보일 정도로 주변 기기에 대해 투자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에 있는 게이밍 마우스 순위는 다나와(danawa.com)에서 가져 온 것인데, 판매량 외에 다나와 사이트 자체의 알고리즘이 개입된 결과일 수 있어서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위는 맥스틸에서 나온 TRON G10PRO입니다.
맥스틸은 이것저것 주변기기를 많이 만드는 회사로 유명한데, 마우스도 잘 팔리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도 2만원선으로 부담없는 편입니다. 디자인은 좀 화려한 것 같은데 화려함을 좋아하시는 분들 마음에는 들 수 있겠네요.
2위는 맥스틸 TRON G10입니다. 마찬가지로 맥스틸에서 만든 마우스입니다.
3위는 로지텍 G102입니다. 로지텍 G102는 피씨방에서 흔하게 보이는 마우스로 알고 있는데요. 로지텍은 컴퓨터 주변기기의 명가로 명성이 높기 때문에 로지텍 마우스는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대도 로지텍 마우스치고는 저렴한, 이만원 초반선입니다.
4위는 ROCCKAT KONE PURE입니다.
5위는 ABKO 마우스인데, 가격대는 5만원선이네요. 앱코 역시 컴퓨터 주변기기로 원래부터 유명한 회사입니다.
6위는 제닉스 마우스인데, 가격대는 2만원 중반이구요. 이 마우스 역시 피씨방에서 많이 보이는 마우스중 하나입니다.
7위는 Razer에서 나온 마우스입니다. Razer하면 간지나는 디자인으로 유명한데, 이 마우스 역시 디자인이 상당히 멋있네요. 가격대는 좀 비쌉니다. Razer제품들이 원래부터 고가로 유명하거든요. 이 마우스 역시 6만원선으로 비싼 편에 속합니다.
8위는 마이크로닉스에서 나온 마우스입니다. 가격대는 2만원 중반이구요. 마이크로닉스는 본래 컴퓨터 파워 장치를 만드는 회사로 유명한데, 마우스도 만드는 모양입니다.
9위는 COX에서 나온 1만 5천원 짜리 마우스입니다. COX는 원래 중저가 주변기기를 만드는 회사로 유명한데 본 마우스 역시 가격대가 저렴한편입니다.
10위는 로지텍 G PRO 입니다. 로지텍 G PRO는 g 시리즈 중에서는 가장 좋은 걸로 알고 있는데, 본 제품은 그 성능에 걸맞게 비싼 가격대에 형성되어있습니다. 7만원 선이네요.
지금까지 게이밍 마우스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