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바베큐 준비물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션 바베큐 준비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늘 여행은 설레고 즐거운 것 같은데요. 특히 교외로 나가서 펜션에서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보내는 시간은 늘 즐거운 것 같습니다. 펜션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베큐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펜션에 바베큐가 빠진다고 하면 정말 섭섭할 것 같은데요 ㅎㅎ


오늘은 펜션에서 바베큐 해먹을 때 필요한 준비물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 전에 꼼꼼하게 준비한다고 해도 항상 빠지는게 있기 마련인데, 이번 여행때는 미리미리 체크하셔서 알찬 여행을 해보는게 어떨까 생각합니다.


펜션 바베큐 준비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 우선 펜션마다 준비된 물건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펜션에 미리 어떤 것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개인 준비물

- 핸드폰, 카메라

- 여벌 옷(특히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은 필수입니다! 펜션에서 하루 종일 있을 때는 특히 더 편안한 옷을 챙겨가세요. 밖에서 입는 옷은 불편합니다.), 여벌 속옷, 여벌 양말

- 여름에는 수영을 원한다면 반드시 수영복 챙기기

- 각종 세면도구(대게는 펜션에 갖춰진 경우가 99%입니다. 그래도 자기 샴푸, 바디 워시 등을 쓰고 싶다면 반드시 미리 챙기는게 좋겠죠. 간혹 없는 펜션도 있으니 미리미리 체크하는 센스!)

- 편안한 신발(슬리퍼) - 있으면 편합니다.

  

바베큐 파티 준비물

* 펜션 주변 마트의 경우 가격이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차를 가지고 펜션까지 가시는 경우에는 미리 사서 가는 것이 경제적으론 이득입니다.

* 대중교통으로 펜션까지 이동시에는 잘 생각해야 하는데, 짐이 너무 많으면 이동시 상당히 힘들 수 있습니다. 차라리 돈을 좀 더 주고 펜션 근처 마트에서 필요한 물건 사는게 나을 수도 있으니 고민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간혹 펜션 근처에 마트가 없는 경우도 있으니 만약 펜션 근처 마트에서 물건을 사시려면 미리 알아보는 센스.

- 고기, 수제 소시지, 새우(수제 소시지, 새우 역시 맛이 끝내줍니다.)

고기의 경우 삼겹살이 역시 맛있긴 한데, 바베큐 해먹을때는 목살도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론 반반을 추천.

경제적으로 여유 없는 학생들의 경우에는 앞다리살도 그럭저럭 먹을만해요.

- 각종 쌈 야채, 김치

- 라면(라면은 정말 필수입니다. 아침에 간단히 먹기에도 좋습니다.)

- 음료수, 생수, 주류

- 일회용 수저, 일회용 접시(펜션에 갖춰진 경우도 있으니 역시 미리 확인하는 센스.), 일회용 컵

- 그외 내가 해먹고 싶은 요리가 있는 경우 그재료를 미리 사가는 것도 좋겠죠.


여행 가시기 전에 미리미리 준비물 다시 한 번 확인하시고 빠진 준비물은 없는지 체크해보세요. 설레는 여행인데 준비물이 빠져서 아쉬워하는 일은 없는 것이 좋겠죠 ^^ 그런데 너무 많은 짐을 들고 다니면 힘들 수 있으니 욕심내지 말고 꼭 필요한 것들로 들고 가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